2009, 2010, 2011년 정부 수출기업화선정업체 1,500개 중 다국어 홈페이지 보유업체 311개 조사결과 글로벌 웹 표준 지원 및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를 제대로 지원하는 업체는 단 한 군데도 없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국내 수출기업 99% 홈페이지에서 발견되는 공통된 사항은 국제표준 무시, 홍보 무시, 웹 접근성 무시, 브라우저 호환성 무시 등을 포함하여 해외마케팅용 홈페이지에는 매우 부적절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결과적으로 1) 안 보이는 유령홈페이지, 2) 깨져 보이는 난파선 홈페이지, 3) 홍보에 도움이 안 되는 홈페이지가 되었다. 수출中企 홈페이지의 고도화가 필요한 이유이다.
이러한 사실을 수출中企 CEO는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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