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경제자유구역 및 공공기관 온라인 투자유치-홍보전략 세미나

수정일: 2024-03-25 3:12:오전

제4차 경제자유구역 및 공공기관 온라인 투자유치-홍보전략 세미나

강좌기간 2013.03.26~ 2013.03.26
접수기간 2013.03.12~ 2013.03.26
장소 서울 중구 중림동 한국경제 신문사 빌딩 441번지

강좌 소개

글로벌 투자자의 투자의사결정 과정은 어떻게 될까. 경쟁국가의 외국인직접투자 (FDI) 유치 온라인 시스템은 어떻게 구축하고 있을까. 전 세계 189개 국가 중 최고 모범사례 10개 국가는 어디인가. 어떠한 시스템을 어떻게 구축하고 어떠한 홍보 전략을 택하고 있을까. 그리고 대한민국은 글로벌 투자유치 온라인 경쟁력은 어떠한가. 세미나에서 현황을 제시합니다.

World Bank Group의 189개 국가 투자유치 홈페이지 분석결과에 의하면 IT강국 대한민국의 해외투자유치 홈페이지의 경쟁력은 터키, 니카라과, 대만, 헝가리 등에도 뒤쳐져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세미나에서는 Top 10 국가 모범사례 분석을 통해 최적 온라인추자유치 시스템 구축 및 홍보 전략을 제시합니다. 또한 50~70 페이지의 투자유치시스템 구축 및 홍보전략 매뉴얼을 제공합니다.

좋은 일자리 창출과 국익을 위한 실전전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교육 대상

  • 경제자유구역 투자유치 책임자 및 실무자
  • 지자체. 공공기관 해외투자유치 책임자 및 실무자
  • 기타 해외투자유치 관련 담당자

(참고: 본 세미나는 공공기관 담당자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교육 목표

  • 글로벌 투자자가 원하는 투자관련정보 및 IT 환경을 파악한다.
  • 그리고 이러한 사항을 기획에 반영하여 최적 온라인 투자유치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 또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을 도입 최소자원으로 최적효과를 창출하도록 한다.
  • 무늬만 해외용인 홈페이지와 내 만족을 위한 콘텐츠전략으로 전문적인 글로벌 투자자를 상대로 홍보활동은 이제는 그만해야 합니다.

교육 일정

01일차 : 2013-03-26 (화)    14시 00분 ~ 18시 00분    [강의실 : 패션(Passion)]

주요내용

  • 1글로벌 투자자입장에서의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략
  • 경쟁국 투자유치홈페이지 경쟁력 및 전략 분석보고
  • 투자유치시스템 구축가이드 및 관리 메뉴얼
  • 지능적 타깃마케팅을 활용한 투자유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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