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IT 쇼(WIS 2013)웹접근성 CMS 솔루션으로 펭귄소프트 전시회 참가 2013.5.21~24

수정일: 2013-06-12 3:40:오후
  • 월드 IT 쇼(WIS 2013)웹접근성 CMS로 참가

    월드 IT 쇼(WIS 2013)웹접근성 CMS로 참가

  • 웹접근성 CMS 소개 판넬

    웹접근성 CMS 소개 판넬

미래 창조 교육부와 산업통상 자원부 주최 월드 IT 쇼(WIS 2013)에 펭귄소프트가 초청 받아 전시회에 참가 하였습니다.

2013년 4월11일 부터 전면 확대되는 장애인차별 금지법 관련 웹접근성 이슈가 확대되는 가운데 웹접근성 CMS 선도 기업인 펭귄소프트의 스마트CMS로 참가하게되어 매우 의미있는 전시회가 되고 있습니다.

웹접근성이란? 누구든 동등하게 인터넷을통해 정보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을 말합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해서는 음성으로 나오는동영상 등에 자막을 넣어주고, 시각장애인을 위해서는 웹 사이트 내용을 소리로 읽어주는 것이지요.

국내 공공기관과 법인들 역시 이제 준수가 아닌 의무가 되 버린 이제 그 해결의 방법으로 구글검색엔진 최적화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웹접근성 스마트CMS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국내 웹 CMS 업체로는 유일하게 한국경제신문사와 공동 프로모션으로 참가하여 웹접근성 관련 관심 있는 분은 코엑스 A홀 부스 번호 K101로 오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코엑스 현장에서 펭귄맨 강문복이 알려 드립니다.

Back to List

사용자댓글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작성





Please limit to 300 characters

계산된 숫자를 입력하세요

5+5=

Copyrights(c). All rights reserved. 2024

스마트홈페이지
SmartHomepage Member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