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펭귄소프트 , 의료관광 온라인홍보마케팅 세미나. 해외의료 환자는 인터넷을 활용하여 자료조사를 한다.

펭귄소프트 , 해외 Top 10 의료관광유치 국가의 온라인 홍보마케팅 경쟁력 및 대표병원 사례 발표

펭귄소프트 , 해외환자 유치를 위한 최적 인바운드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략 및 홈페이지구축 방안 제시
세미나에 참석하여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차 세미나를 기획중입니다.
2차 세미나에 관심이 있으신 병원 및 관계자분께서는 한국경제신문사 전화 (02) 360-4882 혹 펭귄소프트(주) 이메일 contact@SmartHomePage.co.kr 혹 전화 (02) 393-7117 로 전화바랍니다.
【의료관광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략, 시원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대한민국 2012년 외국인환자 유치 15만명, 하지만 태국의 경우 2011년기준 224만명, 2012년추산 (253만명)이다. 무려 15배가 넘는 수치이다. 정부, 각종 협회, 병원등 이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외국인 환자유치 홍보마케팅을 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략' 은 우물안 개구리에 불과하다 . 이에 국내 최고 전문가를 초빙하여 다음과 같이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의료관광 과 관련된 기관, 병원, 협회 및 기업체등의 많은 참가를 부탁 드립니다.
이날 강의에서는 국내 Top 10 외국인환자 유치 병원의 홈페이지 분석 결과, 홈페이지 구축 가이드 그리고 최적 온라인홍보마케팅 전략 등을 소개합니다.
- 의료관광객 유치 모범 사례 및 온라인 활용 전략
- 사례로 보는 온라인 홍보마케팅 개선 전략
- 의료관광객 유치 최적 홈페이지 구축 & 활용 가이드
- 주요경쟁국가의 의료관광 홈페이지 사례연구
교육 내용
해외 의료관광객유치 최적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략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의료관광유치 홈페이지 시스템 구축 및 활용방안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 기초이해 및 해외 의료관광객 인터넷 환경이해
- 타깃 국가별 주요검색엔진 특징 및 상위홍보전략 이해
- 의료관광객 유치 최적화 온라인홍보마케팅 전략
- 의료관광객이 선호하는 홍보.마케팅 전략
교육 대상
- 공공기관 의료관광유치 담당자
- 지자체 의료관광유치 담당자
- 각급병원 의료관광객유치 담당자
교육 목표
- 해외 의료관광객유치 최적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략 이해
- 외국인 환자 입장에서 본 효과적인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략 이해
- 실질적인 해외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략 터득 및 활용 노하우 터득
교육 일정
- 2013-05-02 (목) 14시 30분 ~ 18시 00분 [강의실 : 드림(Dream)]
장소
- 강좌기간: 2013.05.02~ 2013.05.02
- 접수기간: 2013.04.10~ 2013.05.02
- 장소: 서울 중구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빌딩 441번지
- 교재: 자료 제공
- 교육비: 10만원, 비환급, 2인 이상 10% 할인
Back to List
사용자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