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홈페이지 구축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특강 (2012-8-29)

수정일: 2013-07-22 3:01:오후

수출기업의 해외온라인마케팅 실전 교육이 완료되었습니다. 휴가후 바로 시행되는 교육에 참석하여 주신분에게 다시한번 고맙다는 말씀드립니다. 특히 부산 과 청주에서 오신분들에게 고맙습니다. 교육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수출기업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글로벌 "온라인경쟁력 강화 프로젝트",  한국경제신문사 & 펭귄소프트 공동프로젝트로 진행합니다. 이번 강의는 수출기업의 해외마케팅전략 이해 및 해외마케팅용 홈페이지 구축 특강입니다.

강의배경

대다수 국내수출업체 홈페이지 제작은 국내용을 무늬만 해외용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관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솔루션 부재 그리고 효과적인 해외마케팅 교육부재의 결과입니다. 결과적으로 바이어에게는 홈페이지가 아예 보이지 않거나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는 노출이 되지 않아서, 있어도 없는 유령 홈페이지가 된지 오래입니다." 하나의 기업이 아니라, 국가적인 측면에서 보면 국가경쟁력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매우 심각한 상태라고 판단됩니다.

"... 2009, 2010, 2011년 정부 수출기업화선정업체 1,500개중 311개 조사결과 글로벌 웹 표준 지원 및 구글검색엔진 최적화를 제대로 지원하는 업체는 단 한군데도 없는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중국 등 국가에 비하여 온라인 경쟁력이 뒤쳐진 것이 현실입니다. [ 출처: 펭귄소프트]

강의핵심내용

공공. 수출기업에게 최적인 해외홍보마케팅 전략은 "인바운드마케팅" 입니다. 그중에서 "콘텐츠마케팅" 은 최고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홈페이지 구축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특강에서 해외바이어 환경을 제대로 이해하고, 콘텐츠마케팅 핵심을 이해하며, 스마트홈페이지를 활용한 해외마케팅용 홈페이지 구축실전을 교육합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수강 및 신청안내

강의는 한국경제신문사 한경아카데미에서 주관합니다. 신청은 한경아카데미에서 하시면 됩니다.

  • 강좌기간 : 2012.08.29
  • 진행일정 : 1일 6.5시간
  • 교육비 : 25 만원 (\250,000)
  • 교육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
  • 강의교재 : 자료제공
  • 주차 : 주차는 유료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하기[수강완료됨]

강의문의처

강의는 펭귄소프트와 한경아카데미가 공동으로 진행합니다. 문의는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 한국경제 한경아카데미: 전화 (02) 360-4882~6, http://ac.hankyung.com
  • 펭귄소프트: 전화 (02) 393-7117

강의준비물

이번 특강은 실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강의효과적인 교육효과를 위하여 아래의 준비물을 미리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아래 자료는 파일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문의를 바랍니다.

  1. 노트북컴퓨터 : 무선인터넷이 가능하여야 하며, 전원 아답터도 꼭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홈페이지 실전교육에 꼭 필요합니다.
  2. 회사소개 : 회사소개 및 제품소개를 1줄 (70자인내), 2줄로 (150자이내) 요약해서 문장을 미리 만들어 오세요 (예; 해외마케팅전용 스마트홈페이지 구축 및 관리솔루션 스마트홈페이지 )
  3. 홍보키워드 : 회사에서 홍보하고자 하는 구체적인 핵심 키워드 5개를 준비합니다. 가능한 구체적인 키워드이어야 합니다. 브랜드도 포함됩니다.  (예, 휴대용당뇨측정기 )
  4. 보도자료 : A4 1장 분량의 보도자료를 미리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포토자료 : 공장사진, 제품사진, MOU사진, 전시회사진등 약 3개정도와 사진 제목을 준비해주세요
  6. 파일자료 : 브로셔, 카타로그, 회사소개 파일등 1개의 파일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7. 비디오자료 : 그리고 혹시 회사소개, 전시회 등 동영상이 있으면 미리 유투브 (www.youtube.com) 에 비디오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강의 후에는 아래의 댓글을 이용하여 후기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특히 좋았던 점, 그리고 개선하였으면 하는점을 알려주세요. 강의 후에는 사진도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Back to List

사용자댓글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작성





Please limit to 300 characters

계산된 숫자를 입력하세요

10-1=

Copyrights(c). All rights reserved. 2024

스마트홈페이지
SmartHomepage Member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