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은 브랜드검색과 일반 키워드 검색으로 나누어진다

수정일: 2013-07-22 3:32:오후

바이어가 검색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누어질 수 있다. 대부분의 수출하는 중소기업의 경우, 일반적으로 바이어는 브랜드명을 검색하지 않고 일반 키워드로 검색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수출하는 중소기업은 브랜드 및 일반 키워드가 검색 시에 상위에 검색되도록 이루어져야 한다.

특정 브랜드를 검색할 수가 있다.

예를 들어 "Apple" 혹 "IPad" 등으로 검색하는 경우이다. 이 경우에는 대체로 첫 페이지에 검색되는 경우이다. 만약 특정 브랜드 및 회사명이 첫 페이지에 홍보가 되지 않으면 그 브랜드 및 회사는 문제가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상표 및 회사명은 대부분 고유하기 때문이다. 문제는 상당히 알려지기 전까지는 바이어가 내 상표를 잘 모른다는 것이다.

일반키워드로 검색할 수가 있다.

예로 "스마트폰" 혹은 "당뇨측정기" 등으로 일반적인 제품 혹 기술 등을 포함한 키워드를 활용하는 경우이다. 이 경우에는 매우 많은 검색결과가 나온다. 물론 경쟁업체와 비교하면 내 제품, 내 기술이 먼저 홍보가 되도록 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바이어 대 다수는 이러한 일반 키워드로 검색한다. 따라서 온라인 홍보. 마케팅에는 이러한 일반 키워드 검색 시, 상위 (첫 페이지 혹 최소한 2번째 페이지 이내)에 홍보가 되게 하여야 한다.

온라인 홍보마케팅에는 2가지 다 홍보가 되도록 한다.

따라서 수출기업은 상표 검색 및 일반 키워드 검색 시 첫 페이지에 검색되게 하여야 한다. 이것을 위해서는 InBound Marketing 중에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Back to List

사용자댓글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작성





Please limit to 300 characters

계산된 숫자를 입력하세요

5-3=

Copyrights(c). All rights reserved. 2024

스마트홈페이지
SmartHomepage Member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