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홈페이지로, 홈페이지 내용 추가 및 수정은 이제 누구나 직접 합니다

수정일: 2013-07-22 4:28:오후

홈페이지 내용은 수시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설날, 추석 등 명절에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바꾸어 주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물론 제품의 추가, 변경 등의 작업은 필수입니다. 이제 외주 없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였는데 2년 전 데이터만 존재하는 예도 매우 많습니다. 이 경우 방문자에게 부정적인 인상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 업데이트는 수시로 하여야 합니다.

홈페이지 수정하는 방법은 2가지로 크게 나누어집니다.

첫째로 외주하는 방법입니다

이 경우 비용발생뿐만 아니라 내가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정보를 업데이트를 하기 쉽지 않습니다. 때로는 단순한 내용을 업데이트하는데 수일 혹 일주일 이상 걸리는 일도 있습니다. 설사 외주를 의뢰하더라도 어차피 내용은 타자하여 파일로 보내야 하므로 콘텐츠 입력 작업을 직접 하게 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둘째로 자체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이 경우 적절한 솔루션 (홈페이지 관리하는 전문솔루션)을 사용하고 교육을 받고 나면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홈페이지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스마트홈페이지는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홈페이지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직접 수정할 수 있게 합니다.

Back to List

사용자댓글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작성





Please limit to 300 characters

계산된 숫자를 입력하세요

2+9=

Copyrights(c). All rights reserved. 2024

스마트홈페이지
SmartHomepage Member Site